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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시간외 장애 조치

업무 시간 외 발생 장애에 대해서도 (주)에인트시스템은 Help Desk를 통한 장애 조치와 상황 전파를 통해 대형 장애로의 악화를 막고 현장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. 이를 위해 비상 연락체계를 마련하고 Help Desk 인원의 초동 대응 능력을 부여합니다.

24시간 지원체계

㈜에인트시스템의 Help Desk의 수신번호를 당직엔지니어 개인의 휴대폰에 전환하여 Help Desk의 업무를 담당함으로써 업무시간 이외에도 무중단 지원이 가능하도록 함

업무시간 외 Help Desk의 임무를 부여받은 인원은 비상 연락망을 가동 즉시 조치가 가능하도록 함

(주)에인트시스템은 24시간 비상연락망을 구축하여 신속히 장애를 복구함

Help Desk, 1차, 2차담당 엔지니어의 순으로 3단계 비상연락망 체계를 취하도록 함

24시간 비상연락망 목록을 작성하여 비치하도록 함

장애처리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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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중 무휴 지원방안
야간

야간 전담 요원 지정 - Help Desk 전화를 (주)에인트시스템이 야간 당직엔지니어 휴대폰으로 자동전화

업무별 비상연락망 유지 - 담당자 유지보수 수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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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간

(주)에인트시스템의 주말 및 휴일 당직근무체계 활용

서버 및 기타장비 - (주)에인트시스템 당직근무체계 및 협력사 당직근무체계 활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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